CallZen으로 귀하의 연락 센터를 혁신하세요
CallZen은 연락 센터 운영을 혁신하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. AI 기반 분석, 고객 감정을 측정하기 위한 감정 분석, 준수 감사 및 에이전트 성과 관리를 위한 도구와 같은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 사용자는 트렌드를 시각화하기 위해 맞춤형 보고서 및 분석을 생성할 수 있으며, CRM 시스템과의 원활한 통합은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. 또한, 이 플랫폼은 다국어 전사 및 자동 품질 관리를 지원하여 준수를 보장하고 고객 상호작용을 향상시킵니다.
이 플랫폼은 은행, 금융, 보험, 건강 기술 및 교육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고객 참여를 개선하기 위해 판매, 모니터링 및 코칭, 고객 경험 및 준수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AI 지원 피치 및 코칭과 같은 기능을 통해 CallZen은 대화의 주요 순간을 추적할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